[일본-오사카] 패스트 푸드 채소 사용 증가
조회563[일본-오사카] 패스트 푸드 채소 사용 증가
모스버거 - 점포 순 증가 3배
서브웨이 - 과거 최고 100점포
비교적 구입단가가 높은 패스트푸드 업체들이, 채소 사용을 늘리는 등의 궁리를 하며 적극 출점에 나서고 있다.「모스버거」의 금년 점포 순 증가는 종래 3배인 연 40점이 된다. 샌드위치 전문점 '서브웨이'는 과거 최고인 100점포를 출점한다. 인구 고령화나 건강지향을 겨냥하여 양질의 소재 사용과, 풍부함으로 고객 개척에 매진하고 있다.
'[일본-오사카] 패스트 푸드 채소 사용 증가'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