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0.11 2012

[미국-뉴욕]건강(자연)식품에 집중하는 미국 그로서리 업체들

조회572

[미국-뉴욕]건강(자연)식품에 집중하는 미국 그로서리 업체들


전통적인 슈퍼마켓들은 건강식품 유행에 맞춰서 투자를 하고 있고 증가하는 유명한 Whole Food 마켓들과 지역시장으로부터 고객들을 다시 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Kroger Co.는 국가에서 2200개의 지역의 상점들과 연결 되어있는 그로서리 마켓이다. 이들은 가장 최근에 새로운 자연 그대로의 유기농 식품 브랜드와 계약해 이윤창출과 경쟁력 향상중이다.
지난 몇 년간 주류 슈퍼마켓들은 지역간에 수많은 경쟁자들의 제한으로 인해 그들이 가지고 있던 그로서리 마켓을 상당수 잃었다. 한편으로는 식품 비용 인플레이션과 예산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은 이 경쟁을 더 심화시켰다.
자연 식품을 선호하는 Kroger의 처음 자연 식품 라인은 2000년에 시작되었다. 이 기업은 나중에 2006년 개별 선호 유기농 식품 계약을 하였다. 그러나 두 계약들은 kroger가 기대했던 만큼의 이윤창출을 하지 못했다.
Kroger의 새로운 브랜드 상품, Simple Truth 상품들은 매우 간단하며 복잡하지 않게 생산되었다. 이 Simple Truth 상품들은 한 기업 안에 유기농식품들은 두 가지의 라인을 통해서 다른 브랜드 이름을 같게 되며 이 제품은 원만한 유명한 유기농 브랜드보다 더 빠르게 팔려나가고 있다.
비록 개개인 라벨에 표시된 가격들은 적을지라도 이 사업들은 다른 유명한 기업들의 안에 있는 상품들보다 그로서리 상점들을 통해서 많은 이윤을 창출해 내고 있다.
Kroger는 거의 250개의 새로운 생산품들을 Simple Truth 라인으로 출시 시키고 있고 다른 제품 시리얼이나 냉동피자와 같은 제품들 또한 Simple Truth 라인으로 몇 달 이내로 출시 시킬 것이라고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다른 Supervalu와 같은 그로서리 상점들은 최근에 모든 자체 상점들을 거친 개개인 라벨 라인 상품들을 출시하고있다. 이것은 큰 스케일로 작동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비용감소와 그리고 마켓에 역량을 증가시킬 수가 있다.
또한 Supervalu 에 들어가있는 브랜드 Albertsons, Jewel-Osco, Shaw’s 와 더불어서 Supervalu는 이번 년도에 개인 라벨 사업을 적극적으로 늘리고 있다. 그리고 또한 Wild Harvest라 불리 우는 자연 유기농 음식들도 포함이 되어있다. Safeway는 지금 현존하고 있는 유기농 식품 라인과 건강 제품으로 소개되어있는 식품들을 보완하기 위해서 모든 식료품들을 자연에서 내놓겠다고 2010년에 소개 하였다.

2012.9.26 The Wall Street Journal

 

'[미국-뉴욕]건강(자연)식품에 집중하는 미국 그로서리 업체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