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3.06 2010

하인즈사 아시아에서의 성장에도 불구 순익 6% 감소

조회520

 

식품업체 하인즈의 아시아에서의 3분기 매출이 13% 증가하였으나 미국과 영국에서의 냉동식품 판매 사업의 저조로 인해 순익은 6% 감소하였다. 냉동감자 제품인 오레아이다, 파스타 소스, 토마토 케첩등을 생산하는 하인즈는 불경기에 사람들이 외식보다 집에서 식사를 더 한 혜택을 받았다. 그러나 미국에서의 작년 미국에서의 매출은 크게 감소했으며, 하인즈는 이에 해외시장에서 마케팅은 물론 제품개발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순이익은 22850만달러(주당 72센트)으로 전년 24230만달러(76센트)에서 감소했다.  

특히 아시아에서의 매출은 41% 증가하고, 유럽에서는 12% 증가하였다. 아시아에서의 성장은 주로 인도네시아, 중국, 인도에 의한 것이며 호주에서는 오히려 감소하였다. 하인즈는 인도에서는 드링크류가, 인도네시아에서는 소스류와 드링크류, 러시아에서는 케첩의 판매가 증가하였다고 밝혔다.

 (자료원: NY aT Center/ New York Times 2010/2/26)

'하인즈사 아시아에서의 성장에도 불구 순익 6% 감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