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4
2002
미국산 돈육, 일본시장 브랜드 마케팅 시작
조회637
미국 최대의 육류 포장업체 중의 하나인 Smithfield Packing Co.가 미국 업체명으론 처음으로 신선돈육을 일본시장에 선보인다. 동사는 Ito Yokado Co.와 협정을 체결하고 Smithfield 브랜드의 신선 돈육을 Ito사 181개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Ito사는 연간 매출액 230억불 이상인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소매유통업체이다. Smithfield 브랜드의 진출은 일본, 대만 등의 구제역 발병 이후 일본의 소비자들이 원산지가 확실한 육류에 대해 신뢰를 하는 심리에 따른 것이다.(자료 : 뉴욕농업무역관)
'미국산 돈육, 일본시장 브랜드 마케팅 시작'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