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1
2004
중국, 상하이에 남성용 간식 속속 등장(상하이농업무역관)
조회280
◦ 상하이에서 매년 간식용으로 팔리는 식품은 60억위엔으로 그 중 여성고객을 겨냥한 간식의 비율이 95%를 넘는다. 그러나 군것질도 이제는 더 이상 여성 전용물이 아니게 되었다.
◦ 몇몇 식품업체들이 이처럼 공백이던 남성용 간식시장에 甛麥仁, 荷蘭豆, 껍질벗긴 호두, 매운맛 쇠고기과립 등 남성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출시하기 시작하였다.
◦ 리엔화차오스(聯華超市) 구매담당 관계자는 여성용 간식이 대부분인 현재 시장에 남성용 간식을 개발하여 판매하기 위해서는 남성의 특징과 소비습관에 대한 충분한 검토가 있어야 된다고 강조하고 건강을 중시하는 세태를 반영하여 자연식품을 이용한 간식을 개발한다면 시장 전망이 밝을 것으로 전망했다.
'중국, 상하이에 남성용 간식 속속 등장(상하이농업무역관)'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