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0.16 2014

패밀리마트 새로운 식음료제품 출시(최근이슈)

조회294

우유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라테(latte)는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에 따뜻한 우유를 섞어 만든 커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최근 라테는 커피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독특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이색 라테를 개발하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

 

패밀리마트(全家便利商店)는 최근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전통적인 차음료 맛을 결부시킨 르웨탄호홍차라테(日月潭紅茶拿鐵), 탄베이우롱라테(炭焙烏龍拿鐵) 등 신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신제품 출시에 힘입어 커피차음료 매출이 20%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담당자는 전하였다. 또 작년 2013년 5월에 일본 쓰리말차찻집(?利茶屋抹茶)업체와 손잡고 여름 맞이 식음료제품을 출시하여 매출이 10% 정도 상승하였다고 덧붙였다. 패밀리마트측은 또 오는 10월부터 새로운 식음료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마트측은 전하였다.

 

 

# 이슈 대응방안


대형소매체인점 패밀리마트는 최근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전통적인 차 맛을 결부시킨 식음료제품을 출시하였다. 패밀리마트 측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신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우리 기업들도 대만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대만 시장을 공략하기에 지금이 적기일 것으로 판단된다.


# 참고 자료
http://www.chinatimes.com/newspapers/20141006000170-260206
http://www.family.com.tw/Marketing/LetsCafe/news.aspx


 

 

' 패밀리마트 새로운 식음료제품 출시(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음료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