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커터, 거래 소매업체 위한 포털페이지 시작(최근이슈)
조회388
영국을 기반으로 식료품점 및 편의점 사업을 전개하는 소매 유통업체 코스트커터(Costcutter)에서 거래업체들이 자사 시스템, 문서에 대한 정보를 한 장소에서 받아볼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포털 페이지를 오픈했다.
코스트커터를 소유하는 심볼그룹(The symbol group)은 새로운 ActivHUB 플랫폼은 노트북과 태블릿 디바이스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거래 소매업체들이 새로운 주문 수집 시스템 ActivOC을 포함한 여러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소매업체는 주문을 확인하거나 청구서 및 지불 일정을 볼 수 있다. 또한 마케팅 및 무역 지원 정보,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매업체들은 매장 레이아웃을 지원하기 위한 플라노그램(고객이 상품을 구매하기 편리하도록 하는 선반 배치 계획)을 확인하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
코스트커터 슈퍼마켓 그룹의 IT 이사 Kevin Widdrington은 "ActivHUB의 출시는 전체 ActivTechnology 제품군을 시작하는 데에 있어서 중요한 단계이다. 우리는 거래 소매업체들이 성공하기 바라며 이것은 올바른 도구를 통해 그들에게 금번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 이슈 대응방안
코스트커터가 거래 소매업체들을 위한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거래업체들은 사이트를 통해 주문 및 청구서 확인, 최신 뉴스 등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코스트커터는 영국 식료품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식품 소매업체 Simply Fresh의 지분 20%를 인수하는 등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스트커터를 이용하는 국내 수출업자들은 금번 새롭게 제공되는 포털을 적극 참조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 출처: Fresh Plaza 2014.10.17
http://www.freshplaza.com/article/129339/Costcutter-launches-new-online-portal-for-retailers
'코스트커터, 거래 소매업체 위한 포털페이지 시작(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