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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8 2006

JETRO, 뉴욕에서 일본식문화 보급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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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TRO, 뉴욕에서 일본식문화 보급 캠페인


일본무역진흥기구(JETRO)는 2007년 봄부터 미국에서 일본의 식문화보급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미국의 식품박람회에 출전과 일본식레스토랑등과 연계한 판촉활동에 집중한다. 정부의 “지적재산추진계획”이 정한 “일본브랜드전략”의 일환이다.

 

JETRO 뉴욕이 사무국이 되고 키코망과 이토엔(伊藤園)외에 저명한 일본식당의 경영자가 참가하는 “일본식문화추진협의회”를 조직했다. 내년 3월에 뉴욕시에서 열리는 박람회에 대규모 전시코너를 확보하고 일본에서 식품업체나 식자재 생산자의 출전을 모집하고 선전을   지원한다.

동일시기에 일본식문화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개최하는 외에 같은 시내의 중심부에 700점포정도가 있는  일본식당의 공동판촉 캠페인도 실시한다. 내년 봄 이후에도 계속적인 추진활동을 검토한다.


자료원 : 일본경제신문 2. 27일자

자료 : 도쿄 aT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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