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 인도네시아 젊은층서 인기 (생산 및 유통2)
조회541
○ 인도네시아에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식품과 한식이 각광
- 신선식품 중심이었던 인도네시아 식품 시장이 가공식품으로 이동하면서 한국식품과 한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것
- 가공식품의 경우 과자를 중심으로 현지 유통업체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
출처 : 농수산식품뉴스(1347호) 2012. 05. 22
'한국식품, 인도네시아 젊은층서 인기 (생산 및 유통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