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LA]스낵바 판매량 지속적인 증가 예상
조회327<스낵바(snack bar) 판매량 지속적인 증가 예상>
Rabobank의 조사에 의하면 소비자 트렌드 중 “들 수 없을 만큼의 음식을 절대 먹지말라”라고 제목을 붙일 수 있는 트렌드로 인해 스낵바의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강세일 것으로 보임
지난 10년간 스낵바 부분은 다른 스낵식품들 보다 두 배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전체적 포장식품부분보다 세배가 빠르게 증가중임. 스낵바는 남녀노소에게 모두 어필하고 소비자들의 스낵하는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같이 증가중임.
스낵바 부분의 판매량은 60억불로 추정되며 아침용, 에너지 및 영양, 과일, 그래놀라 및 그 외로 이루어져 있음. Rabobank는 에너지 및 영양바 부분이 전체 카테고리 판매량의 3분의 1이상을 차지한다고 밝힘
이러한 폭발적인 증가율은 Clif Bar & Company에 의한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사회적으로 의식이 있고, 유행에 밝아 보이고 맛과 품질에 정성을 쏟고 있어 Luna와 Mojo브랜드는 2008년부터 시장을 이끌어 왔음.
Rabobank가 밝힌 새로운 성장 이유 중 퀵서비스 레스토랑(패스트푸드)과 파트너를 맺어 새로운 부분에서 판매량을 늘리고 있고 또한 새로운 맛과 기능적인 재료를 포함시켜 스낵바의 시장을 넓히는 것이 있다고 밝힘.
출처: Foodbusinessnews
LA aT Center
'[미국-LA]스낵바 판매량 지속적인 증가 예상'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