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소비동향1)
조회473○ 면류 제조업체들은 본래의 전통적인 아시아계 미국인 소비자들에서 소비자 범위를 넓히고자 노력. 이를 위한
노력 중에 한 가지로서 프리미엄 면류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부가가치 제품을 제공하는 방법을 활용해옴
○ 한 예로, Nissin Foods USA는 Nissin Chow Mein 제품 라인을 널리 홍보함. 이 제품라인은 8가지 이국적인
맛을 제공. 8가지 맛은 “easy-to-microwave”, “authentic sauces”, “hearty vegetables”, “famous ramen
noodles.” 등임. 이러한 노력들은 끊임없이 소개되는 프리미엄 식사 제품들 사이에서 살아남으려는 노력임.
이러한 노력은 기존의 소비자들 이외의 소비자층까지 매료시킬 수 있었음. 또한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판매가
증가함
'라면(소비동향1)'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