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오사카] 소비트랜드분석(5) - 에너지 탄산음료, 남성의 지지로 증가, 상품마다 수입연대 차의
조회683[일본-오사카] 소비트랜드분석(5) - 에너지 탄산음료, 남성의 지지로 증가, 상품마다 수입연대 차의
최근 몇 년은 청량음료의 카테고리에 새로운 카테고리가 탄생하여 소비자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카테고리중 하나인 영양드링크와 탄산음료의 중간을 “에너지 탄산음료”가 노렸다. 이전의 영양드링크와 달리 영양보급 이외에 탄산음료 특성의 독특한 청량감, 마시는 느낌을 살린 상품이다.
'[일본-오사카] 소비트랜드분석(5) - 에너지 탄산음료, 남성의 지지로 증가, 상품마다 수입연대 차의'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