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수입통계1)
조회378□ 미국 생산동향
○ 주요 인스턴트 면 제품 생산기업
- 약 세 개의 일본 인스턴트 면류 제조업체가 면류 제품 시장을 선두하고 있음. 2010년 기준, 세 개 기업의
시장점유율을 합친 것이 43%. 모두 인스턴트 면류에 강점을 지니고 있음
- 'Toyo Suisan Kaisha' 기업은 인스턴트 면류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자사의 브랜드인 'Maruchan'
브랜드로 2010년 22%의 시장점유. 인스턴트 면 제품 분야가 2010년, Toyo Suisan Kaisha의 주식 77%를
차지하는 만큼 강점을 지닌 분야임. Toyo Suisan Kaisha 자회사 중에서 가장 많은 판매 실적을 내는
Maruchan은 저렴한 인스턴트 면 제품들 사이에서 봉지라면, 컵라면 제품으로 꾸준한 소비를 유지하고 있음.
회사는 또한 야키소바(Yakisoba) 브랜드 역시 시장에 선보임
- 시장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는 회사는 Nissin Foods USA임.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 2010년 시장 점유율 13%.
2010년 수익을 낸 Nissin Chow Mein 브랜드 제품과 같은 부가가치 제품을 통해 성장하려고 노력하고 있음
□ 미국 수입동향
○ HS Code 190220
Pasta, stuffed (including ravioli, cannelloni and lasagna), whether or not cooked or otherwise prepared
- 수입액을 기준으로, 2012년 미국으로 수입된 파스타는 75,974,497 달러로 조사
- 주요 국가는 캐나다, 이탈리아, 중국, 한국 등으로 집계
'라면(수입통계1)'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