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6.12 2017

[일본-오사카] 일본 식품 대기업 콜라보, 신상품 공동 개발 트렌드

조회1263


일본 식품 대기업 콜라보, 신상품 공동 개발 트렌드

 

□ 보도매체 : 테레비 도쿄 뉴스 프로그램 (WBS) / 5.24일 


 ▶식품 대기업 콜라보 / ‘수요자 니즈’ 철저 분석한 상품출시
   - 산토리 보스 커피 + 카루비 후루구라 시리얼
   - 커피의 소비확대와 아침에 라떼를 먹는 소비자 습관(아사라테)에 주목, 시리얼에 쉽게 타먹는 라떼 베이스 출시 

 

□ 주요내용


 ▶산토리 식품과 카루비는 5월 30일 「보스 라떼 베이스」와「후루구라」가 공동 개발한 시리얼에 맞는 라떼 베이스 「보스 라떼 베이스 시리즈」 발매
   * 산토리 보스 커피와 카루비의 후루구라 시리얼 모두 대표적인 히트 상품 
 
 ▶라떼 베이스는 우유로 조금 타서 사서 먹는 듯 카페라떼를 간단  하게 만들 수 있는 농축형태의 커피
   - 1병으로 간단하게 10잔 이상 만들 수 있고 남성이 많이 먹는  보스커피와 여성과 주부층을 위해 새로운 시장 개척을 노리고 있음
   - 조식시장에서 인기가 있는 카루비 후루구라와 콜라보해서 우유를 넣어도 커피의 향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 부드러운 단맛은 메이플 레바

 

 ▶커피는 가정내 1인 1일 1잔 이상은 마시고 있어 주목되는 소재로 이번 공동상품 개발은 바쁜 아침시간에 질 높은 조식메뉴로서 즐길 수 있을 것   

       

'[일본-오사카] 일본 식품 대기업 콜라보, 신상품 공동 개발 트렌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