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오사카] 나가타니엔 가을의 상품전략, 성장하는 카테고리에서도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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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가타니엔은 이번 가을, 기존상품과 함께 건조면 등의 성장카테고리에서 명확한 차별화를 둔다. 과거의 카레나베 붐을 이끌었던 나베국수도 새로운 독자적 메뉴를 개발한다. “몸이 차가워지지 않는”이란 제품을 시작한 생강상품은 수요기에 대비하여 내용과 여러 가지 상품을 강화시켜 시장 확대에 공헌에 나간다. 건조면의 주력상품 “냄비 하나로!”는 삶은 다음 물을 버리는 순서가 불필요로 인스턴트 라면과 같은 간단한 조리가 특징이다. 이번 가을부터 “소바”(오리고기 소바, 소금소바) “우동”(고기소바, 카레) 각 2상품을 전개한다. “소바”는 맛을 낸 것을 알리는 것이 시장 전체의 과제라 판단하고 북해도의 일부외식점에 인기인 “소금소바”를 독자적의 유자후추 풍미로 만들어 판매한다. “우동”은 먹는 감촉이 있는 굵은 면 이지만 삶는 시간은 9분정도이다. 신상품의 “고기소바”의 국물은 소고기의 감칠맛을 맛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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