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6.14 2017

[미국-뉴욕] 미 소비자들의 온라인/오프라인에서의 다른 소비패턴!

조회879

식료품 소비자들의 온라인 구매행동과 오프라인 구매행동이 다름.온라인 식료품 구매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전망임.

 

식료품의 온라인 매출의 경우 다른 분야와 비교하였을 때 크지는 않지만 2025년에는 20% 상승할 것으로 예측되며 1000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측됨.

 

이러한 매출 상승은 마른 식품들, 건물류(·커피·곡물같이 물기 없는 식품들)로 부터 시작될 것임이유는 이러한 상품들은 파손, 부패 없이 배송될 것임을 소비자가 믿을 수 있기 때문임.

 

냉동 식품, 신선 식품, 미리 조리된 식사 등은 오랫동안 오프라인 상점에서 판매될 것임. 온라인 식료품 구매자들은 브랜드에 대해 덜 신경 쓰고 새로운 것을 소비해보고자 하는 경향이 있음.

 

온라인 구매자들은 더 새로운 브랜드를 이용하는 것에 자율적이며 일반 소비자보다 더 새로운 브랜드를 소비하는 경향이 있음.

 

오프라인 구매자들이 상점을 둘러보며 자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분류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구경하는 반면 온라인 구매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분류의 상품만을 봄.

 

온라인 구매자들은 정확히 자신이 원하는 브랜드는 없지만 자신이 원하는 상품의 여러 브랜드의 상품만을 보고 이외의 기타 상품들은 보지 않음.

 

시사점 : 최근 미국에서 온라인을 통한 식료품 구매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이에 따라 미국에 수출하는 수출업체가 온라인 시장을 이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권장되고 있음. 온라인 식료품 구매자에 대한 성향을 파악한다면 더 나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지 않을까 사료됨.


 출처 : Food Navigator USA -2017.05.11 

 

 

 

 

 

 

       

'[미국-뉴욕] 미 소비자들의 온라인/오프라인에서의 다른 소비패턴!'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