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7.21 2007

뉴욕, 경기도 농식품 판촉전

조회572

경기도 농식품 판촉전이 19일 플러싱에 있는 아씨플라자에서 개막됐다.


4일간 열리는 이번 판촉전은 경기도와 aT센터가 공동주최하고 리브라더스가 협찬한다. '2007 경기도 농식품 미국 판촉전' 행사에서는 콩과 보리 등 곡물류 김치류 국수류 미역 고추장 만두 냉면 등 300여 제품이 선보인다.


이번에 출품된 제품들은 주로 유기농 건강제품들. 예컨대 쿠기류의 경우 참깨나 현미를 가미한 제품 국수류의 경우에는 녹차 선인장 콩 보리 칡 버섯 녹차 등이 들어간 이른바 웰빙제품들이 선보였다.


제품 가격도 일반 제품들에 비해 저렴하다.


한국에서 처음 들여 온 진공팩 한성 김치류의 경우 맛김치 포기김치 깎두기 파김치 등이 크기에 따라 $1.99~7.99로 판매되고 있으며 삼립과 송학 만두의 경우에도 야채만두 김치만두 부추만두가 $1.99~2.49에 팔리고 있다.


박희연 아씨플라자 이사는 "직접 경기도에서 물품을 받아서 마켓 포지션이 20~25%정도밖에 붙지 않았다"며 "소비자들을 위해 거품을 빼고 평상시보다 40%정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배진영 아씨플라자 부장은 "중국산 제품에 대한 불신이 커지면서 이 기회에 우리 순수 한국산 제품을 한 번 선보이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뉴욕 aT 센터/ 자료원: 중앙일보

'뉴욕, 경기도 농식품 판촉전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