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일본 유자 유통현황(유통동향2)
조회659
유통경로
● 일본산 유자차는 유통량이 매우 미미하고 일부지역의 특산물에 불과하나,
최근 고치현 우마지농협이 소비자와의 직거래, TV-CM 등으로 홍보를 강화하고 있음
- 제조업자 → 중?도매업자 → 소매업자 → 소비자
- 제조업자 → 소매업자 → 소비자
- 제조업자 → 소비자(인터넷)
..........
포장형태
● 신선유자의 포장형태는 대부분 개별포장과 2~4개 묶음형태임
출처 : 2012 일본 수출확대가능품목 조사
'2012 일본 유자 유통현황(유통동향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