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9.20 2014

[미국-뉴욕]더 다양한 점심 메뉴를 원하는 미국 소비자들

조회1042

[미국-뉴욕]더 다양한 점심 메뉴를 원하는 미국 소비자들

기존 소비자들에게 점심식사로 빠르고 편리한 것이 중요한 요소였다면 오늘날 80% 이상의 소비자들은 점심시간 동안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점심메뉴를 원하는 것으로 시장조사전문업체인 Technomic, inc의 최근 한 조사는 말한다.

 

약 60% 이상의 소비자들은 최소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집이 아닌 곳에서 점심식사를 사먹는 것으로 조사됐고 가장 붐비는 평일 점심시간 대는 수많은 레스토랑들이 다양하고 새로운 점심메뉴 출시가 줄을 이었다.

 

우선, 스타벅스는 지난 6월 말부터 통곡물 빵 위에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터키 햄을 올린 그릴 치즈 샌드위치를 출시했으며 던킨도너츠는 기존의 점심메뉴에 통곡물 빵 위에 저지방  치즈와 치킨, 치폴레 소스를 곁들인 신제품 그릴 치킨 플랫 브레드 샌드위치 메뉴를 추가했다.

 

비록 오늘날 많은 소비자들이 좀 더 다양한 종류의 점심을 원하지만 거의 절반에 가까운 소비자들은 결국 같은 장소를 규칙적으로 방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점심메뉴로 가장 각광받는 스타일은 샌드위치, 특히 돼지고기 혹은 아시안 퓨전 스타일이며 이 같은 흐름에 맞춰 대형 샌드위치 프랜차이즈인 퀴즈노스와 서브웨이는 각각 돼지고기가 들어간 샌드위치와 아시안 퓨전 스타일의 샌드위치를 새롭게 출시한 바 있다.

 

출처: Food Business News 2014.8.28

 

'[미국-뉴욕]더 다양한 점심 메뉴를 원하는 미국 소비자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