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Flrora Holland 상 발표
조회599지난 3월 7일 네덜란드 FloraHolland는 6년째로 2005년의 가장 참신한 상품상과 시장 진입에 가장 성공한상품상을 발표했다. 올해는 독특함만이 아니라, 시장 가치에 더 무게중심을 두고 수상작이 결정되었다. 올해의 행사의 모토는 “시대의 정신을 맞춤 제작 솔루션으로 해석하자”로 꽃 상품으로 구매하는 소비자의 감성에 호소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주제하에 펼쳐졌다.
가장 참신한 상품에는 상품의 유용성과 최신 트랜드를 담고 있는지가 평가 포인트였다. 모던한 집안의 어디에나 어울리는 Pineapple 'Xanda'가 실내
시장진입에 성공한 상품상은 2005년에 거래된 500개 이상의 상품 중에서 가격, 바이어와 언론 담당자의 평가
수상작들은 행사기간 (3월 8일~10일) 동안 FloraHolland의 Naaldwijk 경매장에 전시되었으며, 다음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사진을 볼 수 있다. (www.kijkopnieuw.nl)
'2006년 Flrora Holland 상 발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