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2.28 2016

[호주] 소비자 94% 매장통한 구매 선호

조회634

[호주] 소비자 94% 매장통한 구매 선호 - 50% “온라인 검색 후 방문”

 

cheditorImgUpload

 

 

ㅁ 주요내용

 

ㅇ 호주 소비자의 94%가 온라인 쇼핑보다 직접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인 스토어(in stores) 쇼핑’을 선호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갤럭시 리서치(Galaxy Research)가 18~64세 소비자 1,254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다.

 

ㅇ 매장 쇼핑을 선호하는 이유는 물건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믿고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주별로는 빅토리아74%, 타즈마니아 74%, 남호주 73%, 서호주 65%,  퀸즐랜드64% 순이다.

 

ㅇ 설문대사장의 50%가 미리 온라인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검색한 뒤  매장을 방문해 구입한다고 밝혔다. 90% 이상이 "크리스마스 시즌(세일 기간)에 매장을 방문하면 온라인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고 답변했다.

 

ㅇ 한편, 호주 소비자들4명 중 1 명은 신용카드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하는 온라인 쇼핑을 신뢰할 수 없다고 밝혔다.


ㅁ 시사점

 

ㅇ 최근 세계적으로 온라인, 모바일 쇼핑이 확산되고 있는 추세이나 호주에서는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물건을 확인하고 구입하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나타남. 관련 업계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구매성향 등을 파악하여 유통 및 마케팅에 적용해야 할 것임


ㅁ 출처 : 2016.12.23. 한호일보


=aT자카르타지사=

 

'[호주] 소비자 94% 매장통한 구매 선호'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호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