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도쿄) 일본 식량신문이 꼽은 올해의 히트상품
조회1240일본 식량신문사는 제 23회 식품히트대상을 발표. 기존의 상품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 리뉴얼 상품이 많이 늘어남.
수상상품을 보면, 최근 히트 상품의 특징인 건강지향, 간편성, 개인식단 대응, 지역특색, 고급화, 신기능의 요소가 계속적으로 지지를 받고 있는 형태이며,
소비와 유통형태도 고령화나 IT 진화에 부응하여, 계속적으로 변화가
진행되고 있음.
주요상품으로는, 맛있는 물 플러스 칼피스 유산균(아사히음료), 골든 카레레토르트(에스피식품), 기린 생차(기린), 닛신헬시오프(닛신), 47개현 지자체 이치방시보리(기린), 모치무기밥(하쿠바쿠) 등 23개 품목이 있음.
(출 처 : 일본식량신문)
고령화, 저출산, 햇 가족화에 따른 건강지향, 간편성 등의 소비 트렌드는
향후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판단되며, 대일 수출 용 한국 농식품도
이 추세에 맞게 지속적으로 제품을 리뉴얼화 해 나갈 필요가 있음.
'(일본-도쿄) 일본 식량신문이 꼽은 올해의 히트상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