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3.31 2005

맥도널드사, 가수들 대상 제안 ‘새 홍보전’

조회358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널드는 대중 가수들이 `빅 맥’이란 자사 제품명이 들어가는 노래를 부를 경우, 노래가 방송될 때마다 5달러씩 지급하는 새로운 홍보전략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맥도널드는 올 여름까지 가사에 `빅 맥’이 들어가는 몇 곡의 노래를 선보인다는 목표 아래 마케팅 회사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대중가수들이 노래 가사에 특정회사의 제품명을 사용하는 경우는 전에도 심심찮게 있었지만 벤틀리나 포셰, 구찌 등 대부분 햄버거보다 비싼 제품들이었다.
맥도널드 대변인은 이 같은 제휴가 “세계적으로 두드러진 젊은 층의 문화에 대한 우리의 높은 평가와 존경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료: LA aT center)

 

'맥도널드사, 가수들 대상 제안 ‘새 홍보전’'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