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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29 2016

[EU] 유럽 시장 유행하는 신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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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전문업체인 닐슨의 획기적인 혁신 리포트 (Nielsen Breakthruogh Innovation Report)에 의하면 서유럽에서 2013년부터 2년간 출시된 제품 중 18개의 제품만이 ‘혁신적’이라는 판정을 받아 리포트에 그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조사되었던 제품은 총 8,650개이며, 선정 기준은 다음 3가지다.

? 차별성: 기존 상품을 단순히 보완하는 차원을 넘어 새로운 특성을 지녀야 함
? 타당성: 첫 출시 1년 동안 유럽의 주요 시장 중에서 적어도 천 만 유로 이상의 판매 실적을 내야 함. 여기서 유럽의 주요 시장이라 함은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터키 등을 일컬음. (혹은 스페인에서 7백 만 유로의 판매 실적)
? 지속성: 판매 개시 다음 해에 적어도 첫 한 해 동안 판매한 90%의 실적을 유지해야 함. 
 
유럽 닐슨 보고서 공동집필자인 Virginie Gorgeon은 처음 상품이 시장에 출시된 1년 간 4개 중 3개 제품은 150,000유로의 상품 실적을 내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유통업자들은 팔리지 않았던 제품들을 철수시킨다. 그만큼 혁신적인 제품으로써 자리매김하는 것은 굉장히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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