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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26 2009

이탈리아/ 이태리 사과 EU지역외 수출시장 단일 브랜드 수출전략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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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이태리 사과 EU 지역외 수출시장  단일 브랜드 수출전략 추진.


이태리 사과 수출을 주도하는 5개 주요 사과 수출업체들이 EU 지역외 국가 시장에 의 사과 수출을 1개의 단일 라벨로 신규로 개발한  “From"이라는  단일 브랜드로 통합 수출, 수출 시장을 공략한다.


이 <From 프로젝트>의 신규 로고 . 브랜드 명. 계획 등에 대한 주요 내용은 이태리 볼자노에서 개최된 기자 회견을 통해 밝혀졌는데, 공식 발대 행사는 2009년 9월17일  모스크바 세계 식품 박람회(World Food Moscow trade fair)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단일 브랜드 EU지역외 시장 사과  수출 마케팅 전략은 이태리 사과 수출 업계가 그간에 중구난방식의 업체별로 개별 수출 전략을 추진해온 점을 고려하면, 중대한 수출 마케팅 전략의 변경이다.


이태리가 중동 시장. 북미 시장. 인도 시장 등 신규 시장에서도 수출 확대를 시도하고 있지만 러시아 시장이야말로 이태리 사과 업계가 신규 사과수출 단일 브랜드인 “From" 브랜드를 통해 수출확대를 추진하고자 하는 최우선 공략 대상 시장이라고  이태리 사과업계는 밝혔다.


"From"프로젝트에는 트렌티노 및 남부 타이롤 지방의 5개의 주요 사과 생산. 수출업체인 VOG, VI.P. Melinda. La Trentina. VOG Product 등이 참가하고 있는데, “From"브랜드가 수출 시장의 소비자들 사이에 이태리 산 사과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시켜,1만4천여 사과 재배 농가가 생산하는 이 지역 이태리 사과 수출을 증대시키고자 하는 것이다.


한편, 이태리 키위 업계도 2009년 3월 중국시장에 처녀수출하면서  Apofruit/Mazzoni 등 몇 개의 회사가 연합 결성한 조합 기업인 Italian Fruit Company를 통해  공동 생산. 집하.출하 후 "Made in Blu"  단일 상표로 수출 마케팅을 시작한 바 있다.


*Sorce :Trentino and South Tyrol From proj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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