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4.07 2013

새송이버섯(소비동향1)

조회523

   - 주년 소비 되고 있으나 가을철인 9월에서 11월이 주 소비 시기로 새송이버섯이 비싼 송이버섯의 대체품으로

      소비되고 있음

 

   - 소비계층은 큰 차별 없이 남녀노소, 젊은 층, 장년층 모두 선호하고 있으며 소비형태는 가정용보다 외식산업

      에서 접하는 경우가 많으며 최근 가정용 소비도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음.

 

   - 일식, 양식, 중국식 등 어떤 요리에도 잘 이용되며 보존성이 좋아 야외에서 바비큐용으로도 이용되고 있음.

 

   - 새송이버섯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은 가격도 그다지 높지 않고 맛과 보존성이 좋아 매주 좋은 것으로 나타남.

 

   

'새송이버섯(소비동향1)'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