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언론 초청 한국산 사과 홍보
조회690대만 언론 초청 한국산 사과 홍보
aT, 최대 수출국인 대만 언론 초청해 안정성 관리체계 등 홍보
대만의 주요 언론 기자단이 한국 사과를 취재하기 위해 방한한다.
aT(농수산물유통공사, 수출이사 박종서)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한국산 사과의 주수입국인 대만의 언론매체를 초청해 한국 사과의 안전성 관리체계와 우수성을 홍보한다. 중국시보(中國時報), 중시전시태(中視電視台), 중국광파(中國廣播) 등 대만의 대표적인 신문사와 방송사가 한국을 방문해 사과 산지의 생생한 모습을 취재할 예정이다.
aT는 대만 기자단의 한국 사과의 안전성 관리 체계, 유통시스템 및 한국산 사과의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시험분석실과 충주산지거점농산물유통센터, 충주사과과학관 방문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사과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직접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사과수출협의회 관계자 등이 참가하는 합동브리핑을 개최함으로써 한국 사과의 우수성, 안전성 확보를 위한 정부의 정책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박종서 aT 수출이사는 “대만은 지난해 우리나라 사과 수출액 1,800만 달러 중 85%를 차지한 최대 수출국”이라며 “최근 생산량이 증가한 사과의 판로확대 및 수요창출을 위해 기자단을 초청, 한국산 사과의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 관리시스템을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문의 : aT(농수산물유통공사) 농산수출팀 Tel : 6300-1441
※ 붙임 : 한국산 사과 홍보 프레스투어 계획
'대만 언론 초청 한국산 사과 홍보'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