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7.28 2012

[미국-LA] 미국의 새로운 스낵 변화

조회779

 

* 빠르고 편리하고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스낵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증가에 따라 잘라져 있는 과일부터 채소, 샐러드 및 요구르트 파르페등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 스낵의 시장이 인기임

  - 안 좋은 음식을 섭취하고 있다는 죄의식 없이 먹을 수 있는 편리한 grab-and-go 스낵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했기 때문에 이 부분의 성장은 당연함.

 

* 점점 더 많은 소매점에서 스낵코너에 신경을 쓰고 있음.

  - 도심지역에서는 특히 델리와 잘린 과일, 샐러드, 간식용채소,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식품을 함께 진열하고 가까운 곳에 요구르트 파르페같은 스낵을 진열하여 여러 제품을 함께 살 수 있게 진열하는 것이 추세임

  - 77%의 소비자들은 가게에 들어서기 전에 스낵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들어오기 때문에 보통상품과 함께 진열해 놓으면 잘 팔리지 않는 경우가 많아 스낵끼리 진열하는 것이 더 효율적임

  - 바로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스낵의 판매량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큰 사인을 붙여놓는다던지 손님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에 배치함

  - 델리섹션 같은 곳과도 함께 배치하여, 델리에서 파는 제품과 스낵을 함께 배치하여 팔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

 

* 바나나, 당근(baby carrots), 피스타치오등 생산품이 스낵으로 포지셔닝했을 때에 건강한 대용스낵을 찾는 소비자들에 의해 매우 좋은 반향을 일으킴.

  - 견과류, 프리미엄 쥬스 및 스무디, 잘려져 있는 과일, 귤 및 요구르트 파르페등 신선한 스낵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중임.

 

 

출처: Produce Retailer

 

LA aT Center

 

'[미국-LA] 미국의 새로운 스낵 변화'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