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LA] ‘건강식’ 냉동식품 시장 Up
조회658○ 지난 10년간 냉동식품 시장은 매년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으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재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 지난 10월 27일 Bloomberg 통신에 의하면 미국 냉동식품 시장은 2009년도 이후로 매년 감소하였다.
○ 신선제품과 자연 및 건강식품 트렌드로 인해 냉동식품 제조업체들은 ‘Non-GMO’, 유기농, 건강식 냉동식품을 개발하는 대에 큰 투자들을 하고 있다.
※시사점:
간편하게 해 먹을 수 있는 냉동식품은 바쁜 라이프 스타일의 미국 밀레니얼들을 어필하기 때문에, 건강식품/ 신선식품을 냉동식품 스타일로 마케팅 하면 더욱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가능성이 클것으로 보인다.
※출처: Bloomberg (10.27)
'[미국-LA] ‘건강식’ 냉동식품 시장 Up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