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1.10 2013

[미국-LA]신선과일이 가장 사랑받는 스낵으로 밝혀져

조회498

<신선과일이 가장 사랑받는 스낵으로 밝혀져>

 

NPD Group의 새로운 조사에 의하면 신선과일은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스낵이며 급성장중이다.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증가가 신선과일을 스낵 중 최고로 될 수 있는 주요원인으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NPD2년여에 걸친 조사에 의하면 신선과일은 신선과일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소비되는 초콜렛보다 10번 정도 더 소비가 되며, 세 번째로 많이 소비되는 감자칩보다 25번이나 많이 소비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큰 이유로는 신선과일은 하루 중 여러 번에 걸쳐서 소비되기 때문에 다른 스낵제품보다 소비되는 횟수가 많다.

 

또 다른 이유로는 신선과일은 전 세대에 걸쳐서 사랑받고 있다. 65세 이상의 소비자들이 신선과일을 가장 많이 소비하며 그 뒤로는 12살 이하 어린이로 나타났으며 13세에서 17세 사이의 청소년이 가장 적은양의 과일을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에 의하면 신선과일을 소비하는 습관은 어릴 때 생기며 청소년들이 자라나면서 다시 소비가 늘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에 좋은 선택에 대해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스낵을 더 자주 먹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신선과일을 최고의 스낵으로 뽑았다.

 

또한, 스낵소비는 다음과 같은 동기로 인해 가장 많이 소비된다

  - 건강 및 몸무게

  - 배고픔을 충족

  - 편리함/on-the-go

  - 습관

  - 먹고싶어서

  - 텔레비전전을 볼 때의 간식

  - 친구들을 만나거나 다른 사회활동시

 

신선과일은 소비자들이 스낵을 고려할 때 항상 생각한다. 이러한 트렌드는 제배자들 및 소매업자들이 과일이 가장 많이 소비될 때를 알아 마케팅하고 패키징 및 홍보를 달리하여 새로운 스낵 방법을 제시할 기회를 준다.

 

출처: food-management.com

 

LA aT Center

 

'[미국-LA]신선과일이 가장 사랑받는 스낵으로 밝혀져'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