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러시아 시장 가격 변화
조회421샤슬릭 가격 내려가지 않을 듯
화창한 날씨가 계속 되면서 야외에서 샤슬릭과 함께 휴식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져 샤슬릭 가격의 현재 상승세가 계속 유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붉은 육류'인 돼지고기와 소고기 등의 수요가 이미 높은 수준에서 안정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변동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가금류의 경우 국내 생산과 수요량이 모주 증가 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예측은 어렵지만 조류독감의 악몽이 점차 잊혀져 가고 있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지금보다 약 2~3%의 가격 상승률을 예상하고 있다.
야채와 과일
7월은 전통적으로 모든 과일과 야채의 가격이 하락하는 시기이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이들 제품의 가격이 내려가고 있고, 제철과일인 살구와 체리의 대량 공급이 시작되면서 이들의 가격은 최대 30%까지 내려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딸기의 가격은 2배 가까이 인하되어 현재 1KG당 80~90루블 선에서 40루블까지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감자의 가격도 20~25%가량 인하되어 1KG당 약 20루블 선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
식료품
잼이나 설탕에 절인 과일을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소금과 설탕의 수요 증가가 기대된다. 보통 통계상으로 러시아 인들은 잼과 같은 제품을 7월에 2배 이상 구매한다고 나타난다. 그러나 현재 설탕의 안정적인 공급으로 인해 가격이 인하되고 있기 때문에 러시아인들의 가계에 부담이 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자료원 : 모스크바aT센터(kp.ru)
'7월 러시아 시장 가격 변화'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