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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8 2013

미국(소비동향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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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9년 10월 Digital Research社가 실시한 설문에 따르면 응답자의 44%는 가격의 이유로 자가 브랜드 상품을

   선호한다고 응답함.

 

 - 샐러드 드레싱, 소스는 특히 이러한 영향이 많이 받고 있는 카테고리로 조사되며, 선택에 있어 가격이 가장 중요

   하다고 볼 수 있음.

 

 -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는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며, 또는 쿠폰이 적용되는 품목을 선호.

 

 - 때문에 특정 상표를 선호하기 보다는 가격에 따라 소비자의 선호도가 변함.

 

○ 2010년 시장조사 기업인 Mintel이 북미 레스토랑에서 가장 선호되는 소스 종류를 발표함.

 

 - 렌치 소스, 비네그레트 드레싱, 시져 드레싱, 이탈리안 드레싱, 블루치즈 드레싱, 사우젼 아인랜드, 발사믹 소스,

   허니 머스타드 등.

 

○ 2011년 Fey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인공조미료와 저염, 무염 소스류를 선호한다고 조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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