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1.01 2012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과즙음료 국별 마케팅 현황(수입통계2)

조회3546

○ 과즙음료 경쟁국 사이의 홍보 수단은 주로 미디어광고, 평면설계, 기사화, 판촉활동 등이

    있음

○ 과즙음료시장 마케팅 분석사례

 - 후이웬 : 18개의 대형 농축주스 생산기지를 소유하고 있으며 국내 나아가서 아시아에서

     제일 규모가 큼. 두번째 장점은 신강둔허 그룹의 자금지원으로 경쟁사와의 가격전에

     전혀 두려움이 없으나 이 우세는 펩시그룹의 막대한 자금 영향으로 점점 약화될것으로

     보임

 - 눙푸궈웬 : 양생당의 국내 브랜드화는 언제나 성공적으로 눙푸산, 칭주이 구강정, 청창콰

    이러에서 눙푸궈왠까지 양생당의 마케팅 전략은 현재 많은 제품들의 지도작용을 함

 

 

출처 :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농식품 수출여건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과즙음료 국별 마케팅 현황(수입통계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음료 #중국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