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과즙음료 국별 마케팅 현황(수입통계2)
조회3546○ 과즙음료 경쟁국 사이의 홍보 수단은 주로 미디어광고, 평면설계, 기사화, 판촉활동 등이
있음
○ 과즙음료시장 마케팅 분석사례
- 후이웬 : 18개의 대형 농축주스 생산기지를 소유하고 있으며 국내 나아가서 아시아에서
제일 규모가 큼. 두번째 장점은 신강둔허 그룹의 자금지원으로 경쟁사와의 가격전에
전혀 두려움이 없으나 이 우세는 펩시그룹의 막대한 자금 영향으로 점점 약화될것으로
보임
- 눙푸궈웬 : 양생당의 국내 브랜드화는 언제나 성공적으로 눙푸산, 칭주이 구강정, 청창콰
이러에서 눙푸궈왠까지 양생당의 마케팅 전략은 현재 많은 제품들의 지도작용을 함
출처 :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농식품 수출여건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과즙음료 국별 마케팅 현황(수입통계2)'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