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0.19 2006

네덜란드의료보험회사 ‘치아건강 껌’ 소비 장려하다

조회702
 

네덜란드의료보험회사 VGZ가 자일리프레쉬(Xylifresh)껌 제조회사의 협력 하에 치아건강을 위한 껌 소비 장려에 나섰다. 자일리프레쉬 껌은 네덜란드치과협회(Ivoren kruis)에서 유일하게 인정하는 치아건강을 위한 껌이다.


상기 의료보험회사는 이미 치아건강에 대한 홍보, 어린이용 칫솔 무료증정, 전기칫솔 가격할인 등 치아건강관련정책을 추진해 왔으며, 지난 10월 2일부터 TV광고를 통해 치아건강을 위한 자일리프레쉬 껌 소비를 추천하고 있다. 또한 11월 초에는 VGZ 보험가입자들에게 회사잡지를 통해 치아건강 껌을 치아건강에 대한 정보와 함께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청소년 의료보험상품 가입자에게는 일일 필요량을 2달 동안 무료로 증정한다.


네덜란드 VGZ 의료보험회사는 해로운 콜레스테롤(LDL) 수치를 낮추어 주는 유제품 Becel Pro·activ 소비 장려를 선두로 2005년 초부터 건강상품에 대한 소비를 장려하고 있다.


출처: Tijdschrift voor Marketing, 2006년 10월 2일


'네덜란드의료보험회사 ‘치아건강 껌’ 소비 장려하다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네덜란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