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2.16 2013

[미국-뉴욕]캐나다 식품 검역소(CFIA), 식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원센터 구축 계획

조회532

캐나다 식품 검역소(CFIA), 식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원센터 구축 계획

 

캐나다인 식품 검사 기관(CFIA)은 전문가의 조언에 더 나은 접근 사업과 사찰을 제공하기 위해 특정 전문 지식 16세터를 만들 것이다.

 

이 센터는 앞으로 향후 몇 년간은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고 이를 통합하고 특정한 프로그램들을 위한 전문가들의 코로케이션이 된다.

 

CFIA는 이 센터를 활용 하면은 가이던스를 제공하기 위한 더 효과적인 시스템을 창조 할 것이다 그리고 디자인 정책, 프로그램, 그리고 이를 운송하는 사람들 사이에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기관은 이 센터는 현재 관련된 산업, 산업 조직에 근접, 그 분야의 활동에 참여하는 지원 그리고 학술 전문가들에게 초점을 맞출 것이고 현재 스테프들이 활동하고 분야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누가 무엇을 할 것인가?

 

붉은 고기 도축 및 해외 동물 질병 및 응급 관리는 알버타 주 캘거리에서 관리 된다.

 

수도권 지역 라벨링 및 청구 및 동물 사료 문제를 처리한다.

 

가금류의 도살, 가공 육류 및 가금류 및 가축 질병 및 동물복지는 세인트-Hyacinthe, 퀘벡의 기준에 초첨을 맞춘 것이다.

 

에패류와 수산물 동물 건강 조개와 수중 동물 건강 전문 지식과 조언을 제공 할 것이다.

 

CFIA는 이 센터를 건립하는 것은 이해 관계자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개선 및 연방 규정 산업의 이해와 준수를 개선하는 노력을 구축 한다.

 

게리 리츠 캐나다 농업 장관은 전문 센터는 더 나은 정보와 조언을 산업과 CFIA 검역관들에게 한결 같이 제공 할 것이다.

 

작년 캐나다는 E.COli O157 발생에 의하여 소고기 XL 식품들의 몇 천개의 생산품들이 리콜 조치 당했으며 18개의 사건들이 리포드 되었다.


Food Quality News 2013.1.8

 

'[미국-뉴욕]캐나다 식품 검역소(CFIA), 식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원센터 구축 계획'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캐나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