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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1 2012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과즙음료 소비현황(수입통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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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즙 브랜드 다항 선택 조사에 따르면 통일오렌지주스가 50%에 달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고 다음은 예수브랜드 야자주스가 43%를 차지

○ 소비자가 과즙음료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짙어지면서 과즙 맛에 대해서도 갈수록 까다로

    워짐. 전통적인 과즙 음료 외에 소비자들은 과일과 채소가 같이 함유된 천연 녹색 과즙음료

    에 대해서 선호하고 맛, 영양, 천연, 건강은 소비자가 과즙음료를 선택하는 새 기준이 되었음

○ 각 지역 한국 수입 과즙음료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높지 않음. 한국어 포장은 소비자가 직관

    적으로 분별이 가능하나 일부 상품은 외관 포장이 중국어로 설명되어 있어 생산업체나 소비

    자가 거의 주목하지 않고 국산인지 수입 제품인지 분별이 어려움

 

 

출처 : 중국 중서부 내륙지역 농식품 수출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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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음료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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