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보건품의 전통 판매채널이 인터넷 쇼핑 채널로 점령되다
조회355최근, 중국 최대 명절인 구정이 다가오면서 보건품 시장도 여전히 판매
성수기에 들어서다. 단 현 시장 상황에 따르면 올해 전통 판매 채널을 통한
보건품 판매량은 의외로 동기대비 줄었음. 인터넷 쇼핑 채널 시장 점령이
바로 기중 하나의 원인이다.
광동보건협회비서장 장융은 “인터텟 쇼핑을 통해 보건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날로 많아 지다. 다양한 선택범위, 편의한 구매방법등 유혹에
많은 소비자들은 보건품을 직접 매장에서 구매하지 않고 인터넷 쇼핑으로
이전하다."라고 말했다. 보건품 시장 전체를 봤을 때 시장을 지속 점령 및
확대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은 일정한 규모를 가지고 있는 타오보우(淘寶)와
징둥(京東)이다.
래원:남방일보(南方日報)
'[중국]보건품의 전통 판매채널이 인터넷 쇼핑 채널로 점령되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