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뉴욕]월마트, 캐나다 확장 계획 발표
조회439월마트, 캐나다 확장 계획 발표
물류센터 프로젝트, 새로운 상점 건설, 확장, 개조 또는 기존 점포의 재배치에 캐나다 경제는 450백만불 보다 더 투자 되는 것을 나타낸다. 이런 확장 계획들은 7000여개 보다 더 많은 점포들을 오픈하길 기대하고 있으며 이로인한 무역사업이나 건설 사업을 창출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소매업체는 $450백만불 이상을 Supercentre 및 유통 센터 사업을 위해 투자할 것이다.
37개의 Supercentre 프로젝트는 1.4백만 스퀘어 피트 판매 지역을 더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7000여개 보다 더 많은 새로운 상점을 만들어 내어 거래와 건설 사업을 창출할 것이다.
첫 번째 Maritmes에 Supercentres는 이번 회계 연도에 오픈한다.
“국가를 넘어선 우리의 협회는 작년에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상점과 Supercentres들을 오픈하는 놀라운 일을 수행했다.” 라고 WalmartCanada 회장 겸 CEO Shelley Broader는 말했다. “올해, 우리는 낮은 가격의 생산품을 증가 시켜서 고객들의 생활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로써 우리는 계속적으로 우리의 Supercentre 형식을 더 많은 캐나다 주거인들에게 가져다가 줄 수 있다”라고 이야기 했다.
월마트의 supercentres는 캐나다인들에게 One-stop shopping Experience를 제공하였다. 각 상점들은 거의 100,000개나 되는 다른 의류, 가정 장식, 전자제품과 식료품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으며 더하여 약국, 정원 센터, 비전 센터와 같은 전문 서비스 또한 수행 한다. 이 회사는 또한 이번년도에 Supercentre 형식을 Maritimes 안에 있는 지역에 소개 할 것이다.
“우리는 실제적으로 첫 번째 Maritimes지역에 Supercentres를 오픈한 것을 포함하여 전국 각지에서 더 많은 지역으로 전체 식료품 센셕을 추가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Ms. Broader는 이야기 했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전국에 걸쳐 식료품 뿐만 아니라 일반 상품 구매 비용을 절약 할 수있도록 도와 주려고 한다.“
특정한 상점 물류 센터 지역 배치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곧 바? 될 예정이다.
2013년 1월 31일까지 월마트 캐나다는 209개의 Supercentres를 포함한 379개의 점포를 늘릴 계획이다. 이번 발표에서는 2014년 까지 388개의 매장을 늘리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소매업자들은 이번 1월 25일 금요일에 9개의 Supercentres를 오픈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73개의 새로운 상점 프로젝트 개획을 포함한 2개의 점포들은 이번 회계연도 1월 31일에 그랜드 오픈 할 예정이다. 이번 발표는 지난 몇 년 동안 캐나다 안에 Supercentre 프로젝트가 35~40%로 계속 증가 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60백만불이 더 되는 금액을 기부하였으며 이익 창출이 목적이 아닌 기업체이다.
International Supermarket News 2013.1.24
'[미국-뉴욕]월마트, 캐나다 확장 계획 발표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