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파란 감자 개발(최근이슈)
조회394
러시아 과학자들이 하이브리드컬러 감자를 개발했다. 조사기관에 따르면, 이 신 품종은 비타민이 풍부해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업은 새로운 교배종 몇 종류를 도입했고 표면에 색을 입혔다. 새로운 감자 품종의 이름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올해 등록되어 2015년에 판매를 시작할 것이다. 개발자들은 파란 감자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확신하며 러시아 요식업자와 감자튀김 가게 등 다양한 수요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파란 감자는 1 헥타르 당 30톤의 우수한 수확량을 보이고 질병에 강하며 시장 품질도 뛰어나다. 이 신품종은 조숙종으로, 탄수화물 함량이 낮지만 비타민 C와 항산화물질의 함유량이 높다.
# 이슈 대응방안
러시아 과학자들이 파란 감자를 개발했다. 비타민과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이 신 품종 감자는 내년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파란 신품종 감자가 러시아 식품 시장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주목할 필요가 있다.
# 참고 자료
http://www.freshplaza.com/article/129083/Russia-considers-boycott-re-export
'러시아, 파란 감자 개발(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