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8.27 2008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정부 쌀 수입 중단

조회586
Gajah Mada대학의 Mochamad Maqksum교수는 국내 식량 생산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서 농산물중에 특히 쌀 수입을 중단해야 한다고 전했다.

 

Antara News는 Mochamad교수의 말을 다음과 같이 인용했다.

수입에 대한 생각이나 국제적인 저가식품의 이동을 멈추어야하며, 국내 생산 증가를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수입정책은 다른 나라에 의존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농업국가의 식품 생산 증가를 위한 노력에 방해가 된다.

그래서, 농업생산국의 행정과 경작은 수입에 의존하지 말고, 자국의 식품 생산 계발에 목표를 두어야 한다.

농업개발부는 농부들의 복리 개선에 중점을 두고, 정부는 여기에 활력을 불어넣어야한다. 이러한 생각은 그동안 등한시된 농부들을 위한 국가 방어책의 바탕이 되어 줄 것이다.


The Central Bureau(BPS)의 기자는 2008년 인도네시아 쌀 생산량은 탈곡 건조한 쌀이 대략 5,988만 톤, 이에 상응하는 쌀이 약 3,400만 톤 이라고 전했다.

 

인구 2억 2,778만 명은 연간 3,168만 톤이 넘는 쌀을 소비한다.

지난해, 인도네시아의 탈곡 건조시킨 쌀 생산은 4.98% 상승했고, 2006년에는 270만 톤이었다.

 

 


자료원: 싱가포르 aT (출처:BERNAMA)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정부 쌀 수입 중단'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쌀 #인도네시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