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6
2000
상해 화훼판매량 대폭증가
조회878
작년도 상해의 신선절화 판매량은 3.4억송이에 달했으며 올해의 신선화훼소비 또한 여전히 계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다.精文(Jingmen), 鮮花港(Xianhuagang), 曹安(Caoan), 江陰路(Jiangyinlu) 등 13개 중·대형화훼시장은 국내외의 각종화훼류로 가득차서 하나 하나가 꽃의 세계를 이루고 있으며 연휴나 휴일 때마다 화훼전시판매장은 수많은 인파로 늘 붐빈다. 특히 精文화훼시장의 '99년도 신선절화 판매량은 2억여송이에 달해 상해시 전체판매량의 약 ⅔를 차지했다.신선절화 판매량의 급속한 증가는 상해시민의 생활수준이 매년 높아지고 있음을반영하는 것이다. 특히 근래 들어 상해시의 거주조건이 끊임없이 개선됨에 따라 신선절화를 이용한실내장식은 이미 일종의 시대풍조가 되었다. 그 밖에도 개업이나 각종 경축활동의 증가 또한 신선화훼의 급속한 수요증가의주요원인이다.(자료 : 북경 농업무역관)
'상해 화훼판매량 대폭증가'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