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바이주, 일본 사케 육성정책 및 마케팅 사례조사
조회2095< 목 차 >
Ⅰ. 중국 전통주 ‘바이주’
1. 바이주 시장특성 및 전망
2. 바이주 품질 제고 및 육성전략
3. 제품 및 마케팅 분석
Ⅱ. 일본 전통주 ‘사케’
1. 사케 시장특성 및 전망
2. 사케 품질 제고 및 육성전략
3. 제품 및 마케팅 분석
Ⅲ. 막걸리 수출방향성 제시
1. 막걸리 시장특성 및 전망
2. 수출시사점 분석
3. 막걸리 수출방향성 제시
'중국 바이주, 일본 사케 육성정책 및 마케팅 사례조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