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1.15 2000

칠레 신선과일 미국시장 홍보 3.8백만불

조회512
칠레신선과일협회(The Chilean Fresh Fruit Association)는 2000/01 시즌 동안 칠레산 신선과일의 미국시장 홍보를 위하여 3.8백만불의 예산을 책정하였다. 이중 2.2백만불이 전국 23개 지역에서 TV 광고용으로 사용되는데, 지난 3년간 TV와 라디아에 동시 광고를 내며 효과를 분석한 결과로 협회 관계자는 TV 홍보에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보 내용은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로 대변되는 칠레산 과일의 안전성과건강에 좋은 점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관계자는 칠레가 안전성을 보장하는 과일 생산과정을 엄격히 준수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수출국이라며 GAP는 칠레산 과일을 차별화시키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료 : 뉴욕 농업무역관)

'칠레 신선과일 미국시장 홍보 3.8백만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미국 #칠레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