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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6 2014

BRICs국가 농업장비 시장 ? OEM들에 기회와 도전(최근이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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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산업 군에서 BRIC 시장의 크기와 성장 가능성은 성숙 농업 시장에서 현재까지 10년 이상 OEM의 관심을 끌었다. BRIC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발전해왔고 긍정적인 성장 전망을 보인다.

 

BRIC 시장에서 지역적 요구는 여전히 성숙 시장의 기준에 따라 다르며 국가마다 차이가 크다.

 

브라질: 대규모 농장과 정밀한 농업 기구를 원동력으로 한 고급 기술

 

러시아: 상대적으로 큰 서양 스타일의 장비, 하지만 큰 대체 수요가 있으며 정치적 불확실성 증대

 

인  도:  낮은 기술 수준으로 작은 농장에 적합

 

중  국: 국가적 지원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국내 제조업체의 전반적으로 낮은 기         술 수준

 

이러한 차이는 성숙 시장의 OEM에 상당한 어려움을 부여하며 차별화된 시장 전략을 요구한다. 브라질과 러시아에서 몇몇 OEM들이 성공을 거두는 반면, 대부분은 아직 인도와 중국에 진출만 한 상태이다. 이러한 OEM들을 위해 유연한 모듈방식 전략은 이들 시장에서 앞으로 포지셔닝을 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 BRICs

- 브라질(Brazil), 러시아(Russia), 인도(India), 중국(China)의 영문 머리글자를 딴 약어이다. 풍부한 인구와 자원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주목되는 국가들이다.

 


# 이슈 대응방안


브릭스 국가는 주문자 상표 제품 생산자들에게 농업장비시장으로서 기회가 많다. 러시아는 현재 정치적 불확실성이 위험요인으로 작용하기도 하지만 광활한 농경지를 경작할만한 큰 장비가 필요하므로 여전히 가능성이 많은 시장으로 여겨지고 있다.


# 참고 자료
http://www.rolandberger.com/media/publications/2014-09-15-rbsc-pub-Agricultural_equipment_markets_in_BRIC.html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383101&cid=42382&categoryId=42382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608425&cid=50304&categoryId=5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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