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1
2001
미국 워싱턴주 사과 로고 색깔 변경
조회511
워싱턴 사과위원회는 빨간 색의 레드딜리셔스 품종을 형상화한 현재의 로고를 다양한 색깔을 가진 로고로 변경할 예정이다. 이는 소비자들의 기호 변화에 따라 후지, 그라니스미스, 갈라, 핑크레이디, 카메오, 브래이번, 조나골드 등의 출하량 증가를 반영한 것이다. 새 로고는 'The best apple flavors on earth'라는 슬로건과 함께 각종 판촉용 자료에 사용될 예정이며 기존의 빨간 색 로고도 붉은 품종의 홍보를 위해 계속해서 사용하게 된다.10년전인 1990/91년도만 해도 레드딜리셔스 품종이 워싱턴주 사과 출하량의 70%를차지하였으나 2000/01년도에는 46%로 하락하였다. 그러나 여전히 두 번째로 물량이 많은 골든딜리셔스 품종의 3배에 해당되는데, 레드딜리셔스 품종의 경우 15%, 10년전 미미했던 후지는 13%로 추정되고 있다. (자료 : 뉴욕농업무역관)
'미국 워싱턴주 사과 로고 색깔 변경'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