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2.27 2007

LA, 풍산농협 김치, 천연재료로 담은 '전통 맛'

조회956
 


식품 제조 및 판매 회사인 '자연나라'에서 경상도식 김치인 '풍산 농협 김치'를 선보이고 있다.


100% 한국산 농산물과 154미터 지하 암반수를 사용해 품질을 높인 '풍산 농협 김치'는 안동 풍산 명가의 비법을 고스란히 담아 농협의 최신 위생 생산설비를 거쳐 만들어진 전통김치다. 자연나라에 따르면 '풍산 농협 김치'에는 인공조미료와 방부제가 일체 사용되지 않으며 상황버섯과 표고버섯 등의 천연재료만으로 정통김치의 풍부하고 깊은 맛을 낸다.


자연나라 최경희 마케팅 차장은 "김치가 처음 담궈졌을 때의 신선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영하 3도에서 보관.유통하기 때문에 적절히 숙성된 김치를 맛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미 전역의 대형 한인 마켓에 선보여지고 있는 풍산 농협 김치의 종류는 총 6가지로 포기김치 막김치 총각김치 갓김치 꼬들빼기김치 파김치가 있으며 위생적인 파우치백에 들어있어 보관과 이동이 용이하다. 현재 시식.세일을 통해 500그램을 기준으로 4~8달러에 할인 판매 중이며 깻잎김치 깍두기 백김치 열무김치 등도 판매를 앞두고 있다


LA aT 센터 (자료원:Koreadaily)

'LA, 풍산농협 김치, 천연재료로 담은 '전통 맛'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김치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