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농 특산물 우수성 널리 홍보
조회386부안 농 특산물 우수성 널리 홍보
뽕주-곰소젓갈 등 30여 개 품목 부산 국제수산무역 엑스포서 '호평'
부안 뽕주와 곰소젓갈 등 부안 농·특산품이 부산 국제수산무역 엑스포에서 호평을 받았다.
부산 벡스코 전시장에서 열린 ‘2013 부산 국제수산무역 엑스포(Busan International Seafood & Fisheries Expo 2013)’에 참가 부안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전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고 밝혔다.
부안군은 곰소젓갈을 비롯한 뽕잎절임고등어, 뽕잎맛김, 개암죽염, 부안쌀 천년의 솜씨와 오디와인, 뽕주 등 30여개 품목을 전시, 국내외 바이어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홍보 마케팅을 펼쳤다.
특히 방문객을 대상으로 곰소젓갈 시식 및 부안뽕주 시음 행사를 실시하는 등 부안군의 우수 농·특산물 알리기에 주력해 방문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번행사에서 부안의 청정 이미지 알리기와 청정 지역에서 천일염으로 생산된 곰소젓갈 등 우수 농·특산물을 알리는데 주력하였으며, 전시기간 중 부안 홍보관을 방문한 바이어들과 적극적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부안 농 특산물의 판로 개척과 농가소득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앞장섰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식품산업의 수출 및 마케팅지원 등 수출 진흥을 위해 열린 행사로, 350개사 700개 부스가 참가했다
'부안 농 특산물 우수성 널리 홍보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