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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6 2007

후쿠시마현 「후쿠시마 일품/福島逸品」브랜드마크 설정 PR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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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쿠시마현 「후쿠시마 일품/福島逸品」브랜드마크 설정 PR확대


후쿠시마현은 농축산물과 가공식품 중에서 특히 뛰어난 산품을 엄선․인증하고 보급을 확대시키기 위해 후쿠시마현 브래드 마크를 설정했다.


마크는 태양, 대지, 물, 문화와 역사를 후쿠시마의 후의 글자에 적색, 갈색, 청색, 녹색의 4색으로 이미지. 현브랜드의 심볼마크로서 인증상품에 붙여 판로확대를 노리고 있다.


제1호 브랜드인증산품은 주조호적미와현내산의  물 100%사용 등 인증기준을 맞춘

니혼슈 (大吟醸酒、純米酒)를 인증했다. 향후 쌀, 과일, 쇠고기 등 농축산물도 인증기준을 설정.


현의 상공노동부 현 산품진흥그룹의 시미즈 참사는 「브랜드 인증산품은 지사를 필두로 한 톱 세일즈를 비롯하여 관광물산관에 브랜드 코너를 설치하는 등 모두기회를 이용해서 현산품의 좋은 점을 PR해 나가고 싶다」라고 말하고 있다.


(자료원 : 일본농업신문 3.25일자, 자료 : 도쿄 aT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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