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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31 2015

[중국-상하이]영유아 전문점 O2O 마케팅 확대

조회316

날짜 : 2015-01-22 출처 : 중국식품보

- 2015 영유아 온라인 박람회 내용에 의하면 기존의 영유아 온라인 판매의 원가가 나날이 증가되고 있어 향후 더욱 발전되고 안정된 O2O 마케팅이 유입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조제분유의 경우 오프라인 전문 매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관계로 O2O 판매가 더욱 활성화 될 것이다.

 

- 현재 O2O 판매의 발전 속도가 빨라지고 있지만 점유율은 아직 낮은 편이다. 향후 영유아제품의 특성을 살린 마케팅을 활용하여 전문점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체험을 하고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는 방식이 향후 트랜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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