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4.03 2004

일본 명품 명란젓 LA 한인 시장 진출

조회377
일본 최대의 명란젓 제조회사인 카네후쿠 미국 현지법인인 카메리카 Inc는 내달부터 자사제품인 명란젓을 한인마켓에도 시판한다. - 카메리카 Inc는 내달부터 본격적으로 한국마켓에 일반명란과 정어리 명란, 고등어 명란 등 4종류를 시판할 예정이다.1971년 일본에서 설립된 가네후쿠는 자연, 건강, 안전을 테마로 명란젓을 중심으로 한 건강식품 6백여종을 생산하고 있으며 명란젓시장에서는 연간 2억7천만달러의 매출액을 올려 일본내 최고를 자랑한다.카네후쿠 명란은 알래스카산 명태를 직접 검품 후 구입해 일본 환경청이 지정한 1백대 명수중 하나인 아소산의 시라카와 용천수를 사용한다는 것이 다른 제품들과의 가장 큰 차별성이다. (자료 : LA농업무역관)

'일본 명품 명란젓 LA 한인 시장 진출'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일본

관련 뉴스